로고

창원시 장애인재활교재대출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 커뮤니티
  • 장난감 사용후기
  • 커뮤니티

    창원시 장애인재활교재대출센터

    장난감 사용후기

    장난감 사용후기를 남겨주세요.

    손펌프/ 뽀로로 주유소/또봇 v 트롤 대여 후기(6살, 11살, 12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박수현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216회   작성일Date 23-04-30 21:24

    본문

    4월은 힘든 달이었어요. 수현이는 경련이 한 달 째 멈추지 않았어요. 아이들은 돌아가며 감기중(열, 기관지염, 후두염…)바이러스 싫다 증말!

    가정보육 하는 날이 많았어요. 다행이 장난감 3종을 빌려 온 덕분에 덜 힘들었어요. 특히, 손펌프 오락기가 대히트!!!

    릴스에 있는데요. 막둥이 손펌프하며 트로트까지 열창 한답니다. 우리 모두 처음 들어 본 트로트였어요. 이제는 가족 전체가 흥얼거리고 있다는…

    심장 쿵쿵쿵! 내 맘 심쿵심쿵!(이거 수능 금지곡인듯)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차올라의 <심쿵사랑> 이더라고요.


    뽀로로 주유소는 수현이와 막내가 좋아했는데요. 주유 계기판이 있어 주문량만큼 넣을 수 있어요. 그 덕분에 나름 천자리 공부도 되더라고요.(좀 시끄럽긴 합니다. 손펌프+뽀로로 주유소까지)

    또봇v x트롤 로봇도 빌려주었어요. 수현이는 뇌전증으로 항경련제를 복용하고 있어요. 소근육, 대근육이 많이 약해요. 좋아하는 로봇 덕분에 소근육, 악력이 좋아지고 있답니다.

    그런데 이번 장난감은 실망이 컸어요. 트롤이 빅트레일과 만나 빅트롤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자꾸 빅트롤을 외치는데 장난감 도서관에 빅트레일이 없는 줄 알았어요. 

    저리 조립해놓고 속상해하는데 얼른 빅트레일을 빌려와야 겠어요. 합체의 기쁨을 선사하고 싶네요.


    수현이는 주 3회 함께걷는발달연구소에서 수업을 받고 있어요. 장난감 도서관이 치료실에서 가까워서 대여, 반납이 어렵지 않네요.

    아이들 장난감을 이렇게 저렴하게 종류별로 빌려다 줄 수 있어서 좋아요. 빅트롤을 기대하며 다음에는 어떤 장난감을 빌릴까 고민 좀 해봐야겠네요.  아이들과 홈페이지에서 골라봐야겠어요.(예약도 된답니다.)

    가까운 장난감 도서관을 활용하셔서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

    .

    .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장난감도서관 #경상남도장애인종합복지관

    #창원장난감도서관 #경남장난감도서관 #창원장난감대여

    #창원시장애인재활교재대출센터 #재활교재대출센터

    #경상남도사회서비스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